인사말
CEO Message




안녕하세요!

팍스농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우리 땅의 소중함을 알고, 볍씨 한 알 소홀히 여기지 않으며, 사람이 흘린 땀 한 방울의 가치를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모여앉아 이야기 나누기 좋은 사랑방 같은 공간입니다.

 

수다 같은 스토리도 좋고 각 지역에서 울리는 농업인들의 흥얼거리는 콧노래라도 좋습니다. 고단한 날은 그냥 아무 말 없이 한 줄기 바람과 함께 쉬어가셔도 좋습니다. 팍스농은 그런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땅과 그 땅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땅의 소산물을 운반해주시는 귀한 분들, 안전한 먹거리로 마음까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분들까지, 한 분 한 분이 팍스농이 생각하는 이 땅에서 농업다움의 주인이십니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가 서로를 이어주고 나누는 이음이고 나눔의 주체입니다.

 

팍스농은 농식품 분야의 기후변화 대응,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디지털 농업, 스마트 농업시대의 첨단 농업인 육성 등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사업 아이디어를 구상하며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최선의 대안을 마련하여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과 모이고 있습니다.

 

팍스농은 실행 가능한 지속 가능한 농업을 꿈꾸는 현장의 농업인들에게 필요한 정책사업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 영역과 연계하여 새로운 비즈니스를 만들어 가는데 든든한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팍스농이 만들어 가는 농업은 신뢰이고 가치” 라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농업 다움, 사람과 사람의 이음, 농촌 공동체의 나눔을 실천하며 팍스농 스타일을 지켜나가고자 합니다.

 

팍스농은 농업인 여러분의 공간이며, 여러분이 주인이 되어 적극적으로 이루어 가는 농업의 성장을 위한 자리에 팍스농은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지 호 선